[안내] 코로나 19 확진 시 재학생 제출 서류 안내 | |||||
작성자 | 이** | 작성일 | 2022-03-10 | 조회수 | 54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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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로나 19 확진 시 재학생 제출 서류 안내 1. 확진으로 인해 대면 수업에 출석이 불가한 학생은 대면 수업 과목의 담당 교수님과 학과사무실 이메일로 격리통지 문자(또는 양성판정 증빙가능한 서류) 캡쳐본, 결석 및 결시 신고서를 첨부하여 대면 수업에 참석하지 못한다는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결석 및 결시신고서 양식은 첨부파일 확인해주세요. 2. 확진 동선 학과사무실에 통보 확진판정 이후 아래 양식을 학과사무실에 전화 또는 이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적절한 방역 및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신속하게 통보해주시기 바랍니다.
1) 코로나 검사(PCR)일자, 확진판정 일자 : 2) 코로나 확진 (예상)일자 및 경로 : 3) 위 일자(코로나 확진 경로) 후의 교내 이동 경로 (대면 수업 장소 포함) : 4) 코로나 확진 이후 접촉자 명단 : (예시) 1) 3/9 검사, 3/10 확진 2) 3/7 저녁 친구들 모임에서 확진자 밀접 접촉 3) 교내방문 : 3/8 수업명, 장소 3/9 기숙사 거주 4) 접촉자: 0명 (학과, 이름) * 학과사무실 전화번호 : 052-259-2445 (월-목 09:00~12:00, 13:00~18:00, 금 09:00~12:00, 13:00~17:00) * 학과사무실 이메일 주소 : heaven6471@ulsan.ac.kr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