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-1학기 전자출결시스템(캠퍼스락) 및 출석부 활용 안내 | |||||||||
작성자 | 박** | 작성일 | 2025-02-26 | 조회수 | 37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. 전자출결관리시스템 변경 사항
가. 모바일 신분증 발급 앱 변경 : (기존) 클리커 → (변경) 캠퍼스락 나. 카드형 신분증 발급 최소화 - 교직원은 카드형 신분증 발급 - 출입권한 부여가 필요한 학생(대학원생 포함)만 카드형 신분증 발급 ※ 향후 모바일 신분증으로 연구실 등 출입이 가능해질 경우 카드형 발급 제한 예정 2. 사용 매뉴얼: 붙임 참조
3. 관련 문의 가. 캠퍼스락 사용 관련 문의: 학사관리팀 (내선번호 2016, 1191) 나. 앱, 웹페이지 오류 관련 문의: BNK시스템 고객센터 (051-602-1722,1823 / narilee@bnksys.co.kr, twon5@bnksys.co.kr) 4. 시행시기: 2025학년도 1학기 부터 시행 5. 참고사항 가. 전자출결시스템이 '캠퍼스락'으로 일원화됨에 따라 출석 체크를 위해 '캠퍼스락 ' 사용이 필수입니다. 나. 도서관 출입, 열람실 좌석 및 그룹스터디실 예약이 '캠퍼스락'을 통해서 가능합니다. |